13. 새로운 마케팅 기회를 확보하기 위해 동일한 유통경로 단계에 있는 둘 이상의 기업이 제휴하는 시스템은?
작성자 정보
- 운영자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484 조회
- 0 추천
- 목록
본문
13. | 새로운 마케팅 기회를 확보하기 위해 동일한 유통경로 단계에 있는 둘 이상의 기업이 제휴하는 시스템은? |
1. | 혁신 마케팅시스템 |
2. | 수평적 마케팅시스템 |
3. | 계약형 수직적 마케팅시스템 |
4. | 관리형 수직적 마케팅시스템 |
5. | 기업형 수직적 마케팅시스템 |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