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. 시장세분화를 위한 소비자의 행동분석적 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?
작성자 정보
- 운영자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2,151 조회
- 0 추천
- 목록
본문
4. | 시장세분화를 위한 소비자의 행동분석적 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? |
1. | 편익 |
2. | 제품사용경험 |
3. | 제품의 사용정도 |
4. | 상표애호도 |
5. | 가족생애주기 |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4. | 시장세분화를 위한 소비자의 행동분석적 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? |
1. | 편익 |
2. | 제품사용경험 |
3. | 제품의 사용정도 |
4. | 상표애호도 |
5. | 가족생애주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