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. 부동산마케팅 및 광고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?
작성자 정보
- 운영자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64 조회
- 0 추천
- 목록
본문
10. | 부동산마케팅 및 광고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? |
1. | 부동산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에는 거시환경과 미시환경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. |
2. | 부동산의 개별성으로 인해 광고의 내용도 개별성을 갖는 것이 일반적이다. |
3. | 고객점유마케팅 전략은 공급자와 소비자 간의 장기적ㆍ지속적 상호작용을 중시한다. |
4. | 부동산 중개업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부동산마케팅 4P(product, price, place, promotion) 전략 중 유통경로(place)전략에 해당한다. |
5. | 우편물에 의한 직접광고(direct mail)는 표적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을 광고할 수 있는 수단으로 유용하다. |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